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지식

엑셀 무료사용

by 엔엔잡러 2021. 1. 8.
반응형

엑셀 무료사용

 

얼마전 오래된 노투북의 하드디스크가 고장나버리면서 하드디스크를 바꾸었습니다.

이젠 오래된 HDD 말고 빠른 SSD로 바꾸었죠.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마이그레이션을 할새도 없이 하드디스크가 고장나 버리면서 안에 있던 파일 및 프로그램들이 싹 날라간건데요.

여기에는 한글을 포함해 MS오피스 프로그램들도 있었어요.

 

당장 파일을 편집하거나 작성을 해야하는데 대략 난감한 사황이었죠.

상황이 이렇게 된 마당에 엑셀 무료사용이 가능한지,

혹은 유로버전을 사지 않고 대안책이 없는지 한번 찾아보았다가

폴라리스오피스에 대해 알게되어 내용 공유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한글(HWP), Microsoft Word, Excel, PwerPoint, Adobe PDF 같은 MS오피스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엑셀 무료사용인 셈입니다. 당연히 그냥 보는 것 뿐만 아니라 편집도 가능해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불법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단, 폴라리스 오피스의 경우 개인용에 한해 무료사용이 된다는 것이고 기업은 유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개인유저도 돈을 내고 유료사용이 가능한데,

무료와 유료 버전엔 어떤 차이가 있을까 싶어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차별성이 주어진 하네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분들은 일일이 프로그램마다 돈을 지불하느니

한번의 결제에 MS오피스를 모두 이용 및 편집이 가능한 폴라리스 오피스 유료결제가 확실히 도움이 될 듯하고,

가볍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무료버전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데다가 개인사용자라 그냥 무료버전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은 요금제 확인 후 각자의 상황에 맞게 결정하면 되겠습니다:D.

 

아래는 엑셀무료사용을 위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간단한 소개글 정도 확인해 보았구요.

다운로드를 하면 다음처럼 됩니다.

 

글꼴도 한번에 다운받아 주었어요.

 

처음하시는 분들은 무료체험이 7일 있어요. 

무료체험이 끝난 후에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하면 계속 무료사용 가능하더라구요:D.

 

이건 엑셀 시트가 활성화된 모습입니다.

 

 

 

반응형

'일상생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소배출 음식  (2) 2021.01.21
최근항목지우기  (0) 2021.01.18
윈도우 호스트 파일 변경  (0) 2021.01.18
몽모랑시 타트체리  (0) 2021.01.15
마우스커서 바꾸기  (0) 2021.01.03

댓글